수술후기

번호 내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218

[가슴성형] 가슴성형 후 자신감 생김

가슴수술하기전에는 가슴이 조금 있긴 했었는데 모양도 별로 안 예쁘고 처지고 스트레스였어요.볼륨감이...
서현주 2020-09-21 50
217

[동안성형] 며칠전에 실리프팅했어여~

며칠전에 마블에서 실리프팅 했어여~~평소에 볼살도 너무 처지구 투턱되는ㄱㅔ 너무 스트레스였ㅇ어요 ...
보나짱 2020-09-21 32
216

[바디성형] 복부랑 팔뚝 지흡후기

복부랑 팔뚝 지흡 후기에요~~~수술 전에는 살이 쪄서 복부랑 브래지어 라인 쪽이 너무 울퉁불퉁했어요...
소정잉 2020-09-21 38
215

[눈성형] 눈매교정이요

하기전1주일후2주일후 에여다음주에 3주 사진 올릴게여
나야나 2020-09-18 23
214

[가슴성형] 가슴성형 후기에영

가슴수술 하고 자신감이 진짜 많이 생긴거같아요 ㅋㅋㅋㅋ꿈도 못 꿨던 비키니도 입고 놀러도 다녀오고...
신유리 2020-09-18 48
213

[코성형] 마블 코성형 성공적!! (^∇^)

마블에서 코성형이랑 콧볼축소 같이 한 후기에요. 붓기도 거의 다 빠져가구 자리도 다 잡힌거같아요.코...
뉸비야 2020-09-18 71
212

[바디성형] 허벅지 지흡~

마블에서 허벅지 지방흡입한 후기에욧!!! 사진은 전 사진 2장 아래 2장은 후입니닷~압박복은 지금까지 ...
최찌희 2020-09-18 24
211

[코성형] 코재수술 후기

코재수술전에는 콧구멍도 짝짝이고 뭔가 코수술을 했는데도 코 끝이 너무 뭉툭한 느낌이였어용! 그래서...
이다감 2020-09-17 46
210

[가슴성형] 모티바 수술후기 왔음~

처음에 다른 병원에서 350cc까지 가능하다했는데.. 350cc 했으면 너무 부담스러웠을 것 같아요. 마블 서...
히힣 2020-09-17 55
209

[동안성형] 리프팅했어요.만족.

안녕하세요 나이가 50대가 되니 팔자주름도 깊어지고 볼살이 너무 처지더라구요.딸래미가 리프팅 한번 ...
여울님 2020-09-17 36
208

[동안성형] 턱 아큐스컬프 후기엥요!

가만히 있어도 턱이 이중턱으로 겹쳐서 마블에서 턱 아큐스컬프했어요!레이저로 지방만 분해해주니 붓...
차은영 2020-09-16 33
207

[가슴성형] 가슴성형 마블이 찐!!♥

가슴성형 하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후기 또 쓰러왔어요~처음엔 자연스럽게 가슴이 커졌으면 좋겠어서 지...
빛나짱 2020-09-16 33
206

[코성형] 코성형 수술 후기~~~

마블 코성형 후기입니댯 !!! ^.^ 원래는 전체적으로 낮고 코끝이 뭉툭한 코였는데 지금은 완젼 오똑하...
가영띠 2020-09-16 60
205

[윤곽성형] 무턱 탈출성공!!♥

턱끝보형물 후 인생 얼굴형 됐써여~♥턱이랑 목이랑 구분이 안가는 완.전. 무턱이였는데 지금은 완전 v...
박민정 2020-09-15 24
204

[가슴성형] 처진가슴 가슴성형후기^^

출산하고 나서 급격히 처지면서 쭈글쭈글해진 가슴에 볼륨을 얻은 후기입니다 가슴성형 전에는 너무 처...
선우맘맘 2020-09-15 34
203

[코성형] 코재수술 성공쓰!!!! ˃ᴗ˂

안녕하세요 코재수술 후기 또 들고왔어여~여러 군데서 상담받고 결국엔 마블에서 수술 받았는데 결과는...
김현이 2020-09-15 52
202

[눈성형] 마블에서 쌍꺼풀했슴다>.<

마블에서 쌍꺼풀하고 지금 정말 용 됐다는 소리 많이 듣고살아요~그래서 이렇게 후기 쓰러왔어요ㅎㅎ!! ...
여신징니 2020-09-14 28
201

[코성형] 코성형 후기 또 왓찌

코 붓기 다 빠져서 후기들고왔어요!!제 코 너무 예뿌지않나요? 오똑하고 매끈하구!!자리도 다 잡혀서 ...
굥이! 2020-09-14 72
200

[가슴성형] 가슴성형은 역시 마블

가슴성형 후에 매일 매일 옷 입을때마다 느낌이 색달라요~증말 ㅋㅋㅋㅋ전에는 가슴이 없어서 파인 옷...
지은 2020-09-14 22
199

[눈성형] 눈매교정

수술전과수술1주일후 ㅡ입니당2주후3주후 올릴 예정이예요
나야나 2020-09-12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