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가슴성형, 만족도 높이려면?
  • 매체 :
  • 작성자 : 관리자2
  • 작성일 : 2017.09.13 17:54:18

라포르시안

안전한 가슴성형, 만족도 높이려면?

 

 

여성들의 패션이 점차 과감해 지면서 계절을 불문하고 여성미의 상징인 가슴을 강조하는 상의가 많이 출시되고 있다. 그러나 빈약한 가슴을 가진 여성이라면 마음에 드는 옷이 있어도 노출에 대한 부담으로 기피하기 마련이다. 최근에는 가슴성형을 통해 당당하게 원하는 옷이나 수영복을 즐기는 여성들도 많아졌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가슴성형을 고려할 때에는 가슴의 크기나 모양에만 신경 쓸 것이 아니라 수술시 안전성과 수술 후 내 가슴 같은 자연스러운 결과를 위해 보형물 선택이나 수술방법에도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한다.

 

강남에 위치한 마블성형외과 서일범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상담을 하다 보면 최근 선호되고 있는 보형물인 마이크로 텍스처나 모티바 등 특정 보형물을 고집하는 환자분들이 많다"며 " 인기있는 보형물들이 촉감이나 결과가 자연스러운 특징이 있지만 가슴 성형에 사용되는 보형물은 환자의 특징이나 수술 방법 등에 따라 달리 적용해야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으므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보형물의 종류나 크기, 수술 방법 등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가슴성형 흉터를 최소화 하려면 내시경을 이용한 수술을 받는 것이 좋다. 과거 가슴성형 수술은 보형물을 삽입하기 위해 근육과의 박리 과정으로 혈관 및 신경 손상 위험이 높았고, 피주머니를 차야 하는 불편함과 통증도 있었다.

 

그러나 내시경을 이용한 가슴성형은 고해상도의 정밀 내시경을 통해 눈으로 직접 확인하면서 수술하기 때문에 신경이나 주변조직 손상이 드물며, 출혈을 줄이고 통증을 최소화 해 회복이 빠른 것이 특징이다.

 

서일범 원장은 “내시경을 이용하면 보형물 위치나 모양의 변형 등의 이상 증상으로 인한 재수술시에도 문제가 되는 보형물을 쉽게 제거하고 보정이 가능하다”며, “또 가슴성형시 유륜 절개나 유방 밑 주름 절개로 시술 할 경우에는 직접적으로 시야를 확보할 수 있으나, 겨드랑이 절개일 경우에는 시야 확보가 어려운데 이런 경우에도 내시경을 이용하여 수술을 하게 되면 눈으로 직접 보는 것과 같이 시야를 확보할 수 있어 보다 정밀하고 안전한 수술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기사원문보기


 


마블뉴스

등록된 게시글이 없습니다.

    •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