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개인에 최적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마블성형외과
  • 매체 :
  • 작성자 : 관리자2
  • 작성일 : 2017.09.27 14:52:11

한국경제

환자 개인에 최적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마블성형외과

 

 

안심특약으로 환자의 권리와 안전을 보호하는 마블성형외과가 26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성형외과(가슴)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마블성형외과는 개개인의 원하는 바, 체형상의 특징을 고려한 1:1 소통 시스템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결과를 이끌어내는 브랜드다. 풍부한 임상경험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토대로 고객의 장점과 매력을 최대한 부각시킬 수 있도록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브랜드는 불필요한 수술과 시술을 최대한 지양한다는 경영철학을 모토로 운영하고 있다. 안전 또한 마블성형외과에게 가장 중요한 포인트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해당 브랜드가 차별화한 안심특약 제도는 담당 의사와 직원의 이름을 공개하는 안심실명제, 환자의 몸상태를 점검해 수술 가능 여부를 판단하는 안심 정밀검사, 자가가발전시스템과 AED심장제세동기를 포함한 안심 응급장비로 구성돼 있다.

디자인감각과 숙련도를 갖춘 의료진이 상주하는 마블성형외과는 흉곽 및 가슴 폭, 가슴 높이, 좌우 흉곽 뼈 높이 차이 등을 고려해 환자의 몸에 가장 이상적인 가슴 모양을 선사한다. 크기를 무조건 키우기보다는 감촉이 자연스럽고 체형과 조화를 이루는 풍만한 가슴을 얻을 수 있도록 수술이 이루어진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의 주관으로 진행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소비계층과 파워블로그기자단,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를 통해 총 22개 부문 252개 분야 35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기사원문보기


마블뉴스

등록된 게시글이 없습니다.

    •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