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 보형물, 텍스쳐VS스무스 차이점은?
  • 매체 :
  • 작성자 : 관리자2
  • 작성일 : 2018.01.05 16:41:06

로이슈

[MD칼럼] 가슴성형 보형물,텍스쳐VS스무스 차이점은? 

  

 

탄력 있고 볼륨감 넘치는 가슴은 여성들의 꿈이다. 청순글래머, 베이글녀가 미의 트렌드가 될 정도로 예쁜 얼굴만큼이나 몸매도 관심 대상이 되고 있다. 때문에 선천적으로 가슴이 작은 여성들은 가슴성형을 고려하기도 한다.

최근 가슴성형에는 물방울 가슴성형을 비롯해 배꼽 가슴성형, 자가지방 가슴성형 등 수술 방법이 다양하게 있다. 가슴성형후기를 보거나 가슴성형을 고민하는 일부 여성들 사이에서 보면 가슴성형수술 후 사후관리나 마사지가 꽤나 부담스럽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다.

 

가슴성형의 마사지 유무는 가슴성형에서 어떤 보형물을 사용하느냐가 관건이라 할 수 있다. 보형물의 종류와 사이즈 선택도 중요한 부분이며, 최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실리콘 보형물은 그 외피의 종류에 따라 스무스 타입과 텍스쳐 타입으로 나뉜다. 이 두 보형물의 가장 큰 차이점은 스무스 타입은 가슴 성형수술 후에 마사지를 해야 하고, 텍스쳐 타입은 마사지가 필요 없다는 점이다.

 

가슴성형 후 가슴 마사지를 하는 이유는 수술 후 가슴이 단단해지는 구형구축을 막고 수술 후 보형물이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을 넓게 해 흉곽 내 보형물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함이다.

 

텍스쳐 타입의 보형물을 이용하는 가슴성형은 구형구축의 안전성이 높고 가슴 마사지의 번거로움을 벗어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가슴성형이다. 보형물의 거친 외피가 주변 조직에 유착돼 달라붙기 때문에 공간을 넓게 만들지 않으며 여유 공간을 유지해야 할 필요가 없어 가슴성형 후 마사지를 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을 갖고 있다.

 

텍스쳐드 타입의 보형물은 겉 표면이 까칠까칠한 재질로 조직과의 유착능력이 뛰어나고 구형구축의 안전성이 높다. 때문에 가슴성형 후 마사지가 필요 없으며 회복시간이 짧다는 장점이 있다.


가슴성형 시 보형물 크기는 전반적인 가슴의 상태, 즉 유방자체만이 아닌 대흉근 양, 흉곽의 모양, 틀, 둘레, 피부의 두께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해서 결정해야 한다. 또한 수술을 결정할 때에는 가슴성형 비용도 중요하지만 반드시 가슴성형 잘하는곳을 찾아 자신에게 맞는 수술방법을 면밀히 알고 보아야 수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



기사원문보기

 

 

 


마블뉴스

등록된 게시글이 없습니다.

    • [자세히보기]